ADT캡스, 금고 제작 기업 '선일금고'와 MOU

기술력 결합한 상품 개발 등 사업 협력

컴퓨팅입력 :2021/03/26 13:08

국내 보안 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는 국내 금고제작업체인 선일금고와 포괄적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선일금고는 국내 금고 제작 시장 80% 이상을 점유하고 있고, 전 세계 약 80개국 이상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스마트 터치, 지문 인식, 안면 인식 등 첨단 인증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ADT캡스와 선일금고는 이번 MOU를 통해 양사의 기술력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하고, 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제휴 및 공동사업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ADT캡스의 통합 관제 시스템 및 출동 인프라 등 물리보안 솔루션과 선일금고의 금고 상품을 결합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고도화된 보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원민 ADT캡스 MS사업본부장(왼쪽)과 김영숙 선일금고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원민 ADT캡스 MS사업 본부장은 “ADT캡스가 그간 축적한 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이 금고라는 특수 제품과 결합함으로써 한층 더 고도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ADT캡스는 다양한 산업군과 지속적인 사업 협력을 통해 보안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