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오는 25일, 온라인쇼핑몰 ‘SK스토아몰’을 통해 ‘새벽배송 전문관’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다년간 새벽배송 서비스 노하우를 가진 ‘동원홈푸드’의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 과 가락시장 새벽 경매를 통해 엄선된 신선식품만 판매하는 ‘우리가락’과 함께한다.
SK스토아는 지난 1월부터 기획전을 통해 ‘더반찬&’과 ‘우리가락’ 제품을 새벽 배송으로 운영해왔다. 그 결과, 신선식품 구매 고객과 SK스토아몰 고객 유입률이 꾸준히 증가했다. 이에 SK스토아는 본격적으로 ‘새벽배송 전문관’을 열고 신선식품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우선 SK스토아몰에서는 ‘더반찬&’의 기본 반찬, 국, 탕 찌개류 등 1,500여개 반찬 중 매주 30~40여개의 반찬을 선정해 최대 30%까지 저렴한 ‘단독’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향후에는 SK스토아 단독 기획 세트로도 상품을 구성해 판매할 계획이다.
‘우리가락’ 제품의 경우 고객이 주문을 하면 가락시장에서 당일 오후에 경매를 거친 상품들을 출고한다.
‘더반찬&’ 식품은 낮 12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7일이내 원하는 배송 날짜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일반 택배도 선택 가능하다. ‘우리가락’ 상품은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두 업체 모두 새벽배송은 서울 전역 및 인천, 경기도 인근까지만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일반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드라마 펜트하우스 굿즈 판매2021.03.23
- SK스토아, 친환경 포장 확대…ESG경영 박차2021.03.11
- SK스토아, 캐주얼 패션 PB '인디코드' 출시2021.02.24
- SK스토아, 한우협회와 한우식품산업 육성 맞손2021.02.17
SK스토아는 ‘새벽배송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부터 오는 4월 말까지 ‘새벽배송 전문관’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우리가락’ 상품 1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내일부터 한달간 무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SK스토아 신양균 DT그룹장은 “다양한 고객 수요를 충족하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벽배송 전문관’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새벽배송 품목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가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