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SBS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공식 인테리어 굿즈를 자사 온라인 몰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펜트하우스 인테리어 굿즈는 총 3가지다. 펜트하우스 여주인공 3인의 특징을 닮은 ‘디퓨저’와 펜트하우스 심블 마크가 들어가 있는 ‘헤라팰리스 자수 타월’ 그리고 극 중 심수련이 사용한 일명 ‘심수련 엣지 타월’이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드라마 속에서 노출되며 관심을 모았던 소품이기도 하다.
SK스토아는 펜트하우스 공식 굿즈 판매를 기념해 24일 오후 7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유튜브 겟TV채널에서 진행하는 ‘겟썸띵라이브’ 방송을 통해 디퓨저와 타월을 판매한다. 실제 펜트하우스 천서진 방으로 나오는 스튜디오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드라마 속 천서진과 양 집사를 빼닮은 배우들이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SK스토아 신양균 DT그룹장은 “SBS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고급스러움을 담은 굿즈들을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프로그램 색깔에 어울리는 다양한 단독 기획 제품들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굿즈 맛집 SK스토아’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SK스토아, 친환경 포장 확대…ESG경영 박차2021.03.11
- SK스토아, 캐주얼 패션 PB '인디코드' 출시2021.02.24
- SK스토아, 한우협회와 한우식품산업 육성 맞손2021.02.17
- SK스토아 "사회적 감수성 높인 콘텐츠 제작 노력"2021.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