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중소기업 디바이스 10억원 상당 직접 구매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 개최

방송/통신입력 :2021/03/22 09:06

KT(대표 구현모)가 국내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공모전은 지난해 9월 KT가 중소벤처기업부와 자발적 상생 협력 기업 협약을 맺은 이후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모집 제품은 ▲키즈, MZ세대, 1인 가구의 고객 사은품 등 마케팅 목적 제품 ▲블루투스 기기 등 모바일 기기와 관련 있는 제품 ▲AI 및 IoT기기 등 신기술 또는 독창성 있는 제품이다.

KT는 모집한 제품 중 심사를 거쳐 총 10억원 상당의 제품을 직접 구매해 공식 온라인몰 내 KT파트너스 메뉴와 KT의 2천700여개 전 매장에서 무료 사은품 또는 유료 판매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KT는 사업 협력을 희망하는 기업 대상으로 공모전 참여 제품에 라이선스 수수료 할인, 공모전에 최종 선정된 제품에는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을 예정이다.

한편 KT는 우수제품을 대상으로 KT PB브랜드 팹샵 아이템으로도 함께 검토할 예정이다. 팹샵은 KT 자체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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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4월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은 “공모전을 통해 코로나로 위축된 국내 중소기업에 실질적 도움과 함께 KT고객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제품과 잠재적 사업협력 파트너사 발굴의 새로운 기회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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