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글로벌 게임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21/03/16 14:16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전선녀)는 16일 고용노동부, 성남시 지원 2020년도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글로벌 게임 QA와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운영하고 오는 1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게임 QA와 GM 전문인력 양성과정은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가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 정석희 교장의 자문 기획을 받아 추진하는 교육훈련으로 오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총 67일간(1일 7시간, 총 469시간) 직무 인재를 육성하고 채용수요가 있는 게임 업계와의 협약을 통해 취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우수한 강사진 투입과 높은 취업률로 인해 고용노동부 종합평가에서 4년 연속 S등급인 최우수 평가를 받은 교육과정으로 지난해에도 총 17명이 교육생이 참여해 16명이 게임 분야로 취업에 성공했다.

올해에도 20명의 교육생을 선발하여 게임의 이해, 게임서비스개론, 게임마케팅, 통계학 등 직무기초교육과 게임제작실습, 게임테스트,  ISTQB(국제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격증) 취득대비, GAIQ(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빅데이터분석 등 응용심화교육을 진행하며 희망 직무별 실무자 멘토 연계를 통해 포트폴리오 준비 등 취업준비 과정의 멘토링을 지원받는다.

관련기사

선발된 교육생은 최대 38만원의 훈련수당을 지원받으며 교육훈련을 통해 한국게임개발자협회 및 협약 기업과 함께하는 채용면접 기회를 갖게 된다.

만 34세 이하 남성 또는 여성 미취업자인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성남여성인력개발센터 홈페이지에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