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유·아동 전용 스마트 러닝 ‘윙크’ 방송

유통입력 :2021/03/10 14:24

GS샵은 온라인 학습 서비스인 ‘윙크’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윙크’는 에듀 전문기업 단비교육의 노하우가 깃든 유·아동 전용 스마트 러닝 프로그램이다. GS샵에서 오는 11일 오전 11시35분 첫 방송된다.

‘윙크’는 4~9세 사이의 유ㆍ아동에게 특화된 학습 프로그램으로 ▲국어(한글) ▲수학 ▲영어 ▲초등교과학습 과정을 제공한다. 스마트기기와 학습지를 결합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재미있는 학습 방법으로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준다.

매월 4~10종, 연간 70~100종의 학습지가 정기적으로 발송되며, 화상수업 및 학습지 인식이 가능한 전용 스마트기기도 제공된다. 학습 결과에 따라 학습 단계 조정이 가능하고 보충학습 코스를 제공하여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윙크 선생님 실시간 화상 코칭 및 엄마표 확인 기능으로 학습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GS샵] 윙크

가격은 종합반(국어/수학/영어) 24개월 이용시 월 12만4천원, 12개월 이용시 월 13만4천원이다. ‘윙크’는 단과반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12개월 이용 기준으로 국어/수학 단과반은 월 9만4천원, 영어 단과반은 월 10만4천원이다.

관련기사

GS샵 단독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방송 중 상담신청을 남긴 모든 고객들은 학습교재(3권), 학습 콘텐츠, 스마트기기, 학습관리까지 6일 동안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GS샵 서비스팀 윤충식 MD는 “‘윙크’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교육 환경에 최적화된 학습 프로그램”이라며 “스마트기기와 학습지를 결합한 체계적인 학습방법으로 자기주도적 학습의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