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운터사이드,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21/02/23 15:22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한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길드 콘텐츠 ‘컨소시엄’ 이벤트를 네 차례에 걸쳐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8일까지 ‘컨소시엄’에 가입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재화 ‘이터니움 3천개’, ‘25만 크레딧’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에 가입한 ‘컨소시엄’의 레벨이 5를 달성하면 ‘이터니움 5천개’, ‘50만 크레딧’을 추가로 제공한다.

‘컨소시엄’에 가입하면 사용할 수 있는 연합 버프를 2회 이상 사용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300’개를 지급하는 ‘컨소시엄! 연합 버프를 사용해보자!’ 이벤트를 다음 달 9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 ‘컨소시엄’ 소속원들과 협력하여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협력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쿼츠 500개’를 제공하는 ‘협력전을 진행해보자!’ 이벤트를 다음 달 17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만 하면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 ‘허수코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내정강화 출근체크’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실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슨 측은 신규 오퍼레이터 ‘코핀 부장: 김하나’를 새롭게 선보였다. ‘김하나’는 함선 체력과 공격력 등을 향상시키는 작전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출력 코스트 회복, 출격 중인 모든 아군에게 ‘수면’ 면역을 부여하는 지휘 기술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