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게임인 위한 멤버십 '다이아몬드 클럽' 선보여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 커뮤니티 클럽

디지털경제입력 :2021/02/22 10:10

글로벌 게임 마케팅 및 솔루션 기업 엑솔라가 게임 종사자들을 위한 새로운 멤버십 커뮤니티를 선보였다. 

22일 엑솔라에 따르면 멤버십 프로그램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의 회원 모집에 나섰다.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고자 하는 뜻이 맞는 게임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인 전문가 커뮤니티로, 성과가 검증된 방법론을 함께 학습하고 공통의 고민을 풀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엑솔라.

해당 클럽에 가입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거나 협업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은 투자 유치와 게임 출시, 배포, 수익 추구 등에 대한 문제를 함께 해결할 수 있다. 

엑솔라 측은 신규 회원을 환영하는 의미로 올해 개최 예정인 가상 후원 박람회의 무료 티켓을 제공하고 있다. 각 회원은 참가하고 싶은 이벤트를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첫 번째 박람회에 참가하는 회원들에게는 이벤트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Meet to Match IGBS Spring 2021(3월 2일~4일) ▲Hamburg Games Conference Online 2021(3월 16일~17일) ▲Digital Gaming India Expo 2021(3월 24일~26일), DStars Connects 2021(3월 26일~28일) ▲Indigo 2021(6월 25일) 등이 대표적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엑솔라 측은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업계의 중요 주제에 대한 논의와 집단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여러 지역에서 월별 업계 전문가의 독점 강연과 편안한 담소 시간, 가상 해피 아워를 준비할 예정이다. 

크리스 휴이시 엑솔라 사장은 "다양한 규모의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모여 공통의 문제를 해결하고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도록 엑솔라 다이아몬드 클럽을 설립했다"라며 "게임 박람회와 콘퍼런스 프로듀서들과 손을 잡고 기존 파트너 및 잠재적 파트너에게 무료로 또는 할인가로 티켓을 제공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