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영상회의 '나우앤나우' 설 연휴때 무료 개방

개방형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등도 함께...경품 이벤트도 시행

중기/벤처입력 :2021/02/05 10:05

"2021년 설 가족 모임은 나우앤나우로 하세요!”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코로나 등으로 설 명절에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올해 설 연휴 기간 중 자사의 '나우앤나우' 서비스를 무료로 개방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는 설 연휴에 직계가족을 포함한 5인 이상 집합금지 조치를 시행했다. 많은 사람들이 고향 방문을 포기해야만 하는 실정이다. 엘림넷은 "코로나로 국민들이 겪고 있는 이러한 고충을 해소하고 그동안 나우앤나우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1년 설 연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나우앤나우의 설 이벤트 주요 내용은 첫째, 설 연휴 기간 중 누구나 자유롭게 영상 가족모임을 무료로 무제한 즐길 수 있게 나우앤나우 플랫폼을 전면 무료로 개방했다.

둘째, 나우앤나우 회원에 가입한 모든 사람들에게 나우앤나우 뿐 아니라 자사의 모임과 웨비나 플랫폼 굿모임, 개방형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개방형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개방형 전자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나우앤나우의 '비대면 멀티 플랫폼' 베이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셋째, 나우앤나우 영상 가족모임을 하고 후기를 남긴 사람 1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고,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사람은 추가 선물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나우앤나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나우앤나우'는 국내 첫 클라우드형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올해 정부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서비스로 선정됐다. 바우처 수요기업 자격이 있는 곳에서 연휴 중 자유롭게 체험하고 바우처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나우앤나우 기한석 팀장은 “엘림넷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 과 친지 방문을 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비스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트래픽 폭주에 대비, 비상 지원 시스템을 가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