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4일 PC FPS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의 시즌1 중반 콘텐츠를 오는 5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좀비 모드에서 선보이는 신규 무료 전장, 화력 기지 Z에서는 좀비 세계관 속 장대한 다크 에테르 스토리의 다음 챕터가 이어진다.
디 마쉬네 사건을 치른 이용자는 이제 그레고리 위버 및 레퀴엠 요원과 함께 베트남 정글로 이동, 오메가 그룹의 정보원과 접선하고 25번 전초기지로부터 사만다 맥시스를 구출하는 임무를 시작한다.
아울러 좀비와의 생존 경쟁 중 두 번째 기회를 노릴 수 있는 툼스톤 소다 특전 및 뛰어난 이용자에게 업적 완수의 도전 기회를 제공하는 데드 옵스 아케이드 솔로 선 스타트 모드 등 좀비 모드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콘텐츠들도 내일 함께 적용된다.
관련기사
-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일주일간 좀비 모드 무료 공개2021.01.15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시나리오 깊이 더한 FPS2020.11.17
-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PC와 콘솔 출시2020.11.13
- 블리자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콜드워 주요 콘텐츠 소개2020.11.12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도 로스앤젤레스의 현대적인 고속 철도 시설을 배경으로 빠른 호흡의 전투가 벌어지는 무료 6대6 전장 익스프레스, 폭탄이 끊임없이 추가되는 독특한 룰이 지배하는 신규 화력팀 모드 콘텐츠 인내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충전된다.
이에 더해 오는 6일 오전 3시부터 9일 오전 3시까지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즐길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경험치(XP)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