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 출시

'가민 주니어 앱' 통해 미션 설정 및 가상 코인 지급…11만9천원

홈&모바일입력 :2021/02/04 09:54

가민이 디즈니와 마블의 인기 캐릭터를 테마로 한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 '비보핏 주니어 3'를 4일 출시했다.

가민은 디즈니 및 마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된 키즈 전용 피트니스 트래커에 '디즈니 프린세스', '디즈니 인어공주', '블랙팬서', '아이언맨' 등의 아이콘과 이미지가 등장하도록 모바일 앱 테마를 구성했다.

지난 2017년에 가민이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키즈 전용 모델인 '비보핏 주니어'의 후속 모델로, 사각형의 컬러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기능을 대거 탑재했다. 단순히 어린이의 활동을 추적하고 기록하는 피트니스 트래커가 아니라 아이가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교육용 스마트 밴드다.

가민 비보핏 주니어 3. (사진=가민)

비보핏 주니어 3는 걸음 수 측정 및 움직임을 기반으로 한 수면 모니터링 등의 일상적인 활동 추적 기능뿐 아니라 일일 활동 목표를 모두 달성하면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어 목표 달성에 대한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또한 보호자는 호환되는 디바이스에 가민 주니어 앱을 다운로드 받아 자녀의 활동량 및 수면 시간 등 활동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다. 

가민 주니어 앱을 통해 자녀에게 미션을 줄 수 있으며, 시계 화면에 해당 미션 아이콘이 표시돼 어린 아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미션은 매일 또는 매주 반복되도록 설정이 가능해 이를 통해 자녀가 일정을 스스로 관리하고 책임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련기사

미션을 잘 수행할 경우, 가상 코인이라는 리워드를 지급해 자녀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아이가 비상시 바로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시계 화면에 연락처 정보를 위젯으로 표시해 둘 수 있는 안전 기능도 제공한다.

비보핏 주니어 3는 디즈니 및 마블 테마 에디션과 함께 디지털 카모, 라일락 플로랄, 블루 스타즈 3가지 색상까지 총 7개의 모델로 출시된다. 온·오프라인 가민 브랜드샵을 비롯한 가민 공식 판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1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