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웍스, 통합 홈페이지 선봬…서비스 접근성 강화

인터넷입력 :2021/02/02 16:59

인공지능(AI) 학습 데이터 플랫폼 크라우드웍스(대표 박민우)는 정보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통합 사이트는 기존 분리되어 있던 웍스와 잡스, 비즈니스 등 크라우드웍스의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크라우드웍스는 통합 사이트 구축에 앞서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적용한 편의성 높은 직관적 UI/UX를 설계했다.

관련기사

[이미지] 크라우드웍스 통합 홈페이지 오픈

웍스(Works)는 데이터 라벨러가 AI 학습데이터 구축 작업에 직접  참여하도록 하는 서비스로, 크라우드웍스에 가입돼 있는 21만명의 라벨러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젝트 작업에 참어할 수 있다. 잡스(Jobs)는 검증된 데이터 라벨러를 인력이 필요한 기업에게 파견하는 서비스다. 비즈니스(Business)는 데이터 라벨링을 의뢰하거나 데이터 바우처 사업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박민우 크라우드웍스 대표는 “이번 신규 오픈한 통합 페이지는 사용자가 크라우드웍스의 다양한 서비스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홈페이지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