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28일 모바일 MMORPG 탄성: 별을삼킨자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탄성: 별을삼킨자에는 신규 콘텐츠 이계침입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매일 특정 시간에 각 맵에서 선계를 침략하는 이계 보스를 막아내고 보스 선봉대를 처치하면 탈 것과 도감 성장 재료, 원신 경지 또는 원신 신규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초월 150레벨부터 오픈 되는 신규 원신 콘텐츠 ‘원신 경지’도 추가 됐다. 원신의 6가지 대경지를 돌파하여 특별한 원신 스킬을 획득 할 수 있으며, 특히 이계침입을 통해 획득한 원신 경지 재료를 사용하여 대경지를 돌파하면 원신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줄 원신 스킬을 획득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새해 모바일 게임 6종 출시2021.01.21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신규 콘텐츠 영단 업데이트2021.01.14
- 룽투코리아 '탄성: 별을삼킨자', 신년 첫 업데이트2021.01.07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신규 콘텐츠 황용직진 업데이트2020.12.30
그리고 초월 150레벨부터 오픈 되는 신규 원신 콘텐츠인 ‘원신 신규’도 추가 됐다. 원신 신규를 강화하고 융합하여 강력한 원신 신규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계로부터 넘어오는 정예 이계 보스를 처치하여 획득 가능한 신규 성장 재료를 사용하여 모든 원신 신규를 강화하고 융합하여 새로운 원신 신규 스킬을 획득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월 10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는 탈것 도감, 신규 용병 봉령선요가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