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7주년인 새해를 맞아 게임에 매일 접속하면 특별한 7주년 기념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국내, 6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역 편중 없이 동서양에서 고루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이 게임은 총 88개 국가에서 게임 매출 1위와 140개 국가에서 게임 톱10을 달성하고, 1억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탄탄한 글로벌 이용자층을 기반으로 매년 성황리에 e스포츠를 개최하며 모바일 게임의 지속 성장과 장기 흥행의 기준이 됐다는 평가다.
컴투스는 이처럼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새해 첫 이벤트로 ‘출시 7주년 D-DAY 이벤트’를 마련하고,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7주년 기념 코인 10개를 자동으로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태생 5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초월의 소환서를 비롯해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누적 획득한 코인의 개수에 따라서도 아이템이 지급되며, 남아있는 이벤트 종료 일수에 따라서도 코인 및 보상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컴투스 글로벌 게임문학상 2020’ 언택트 시상식 개최2020.12.30
- 컴투스 스토리픽, 새 콘텐츠 황제의부군 공개2020.12.29
- 컴투스 서머너즈워, 4성 몬스터 소환 기회 제공2020.12.29
- 컴투스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사전 예약 실시2020.12.28
이와함께 1월 한달간 7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계 레이드 연속 전투 시에도 룬을 자유롭게 강화하거나 각인시킬 수 있는 기능을 더하고,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 ‘월드 아레나’의 승점 차감 규칙과 시즌 보상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해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이용자들이 보내준 꾸준한 관심과 사랑으로 7주년을 앞두고 있다. 향후에도 7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한편,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