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와 관리를 동시에…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론칭

홈&모바일입력 :2020/12/29 09:29

롯데하이마트가 29일 가전제품 구매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가전 케어십’을 선보였다.

가전 케어십은 가전제품과 정기 방문 케어 서비스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결합상품이다. 가전 케어십 대상 가전제품 구매 시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고객 댁으로 방문해 가전제품을 관리해줘 편리하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을 방문한 고객이 ‘가전 케어십’을 상담 받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가전 케어십 결합상품을 구매하면 가전제품을 오랜 기간 청결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세탁기,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비데, 냉장고, 김치냉장고 등 8가지 품목 인기 상품을 중점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 가전 클리닝 전문가 CS마스터가 주기적으로 고객 댁으로 방문해 제품을 분해·청소해준다. 제품에 따라 고압 세척, 스팀 및 자외선 살균, 외부 광택 등을 진행한다. 관리 유형은 두 가지다. 1년간 최대 3회 관리해주거나, 5년간 최대 15회 관리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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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가전 케어십은 가전제품과 ‘홈케어 서비스’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며, 제품 A/S 기간 연장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울·경기 등 수도권 지역에 우선 선보이고, 내년 1월 1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롯데하이마트 김대현 홈케어서비스팀장은 “가전제품을 구매하며 관리도 정기적으로 받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가전 케어십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가전제품 관리로 생기는 번거로움을 덜고 싶다면 가전 케어십이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