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아트워크 이미지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0/12/22 13:16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식 티저 사이트에 신규 아트워크 이미지와 세계관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된 총 10종의 신규 아트워크는 북유럽 신화 세계관의 주요 신들인 ‘토르’와 ‘로키’등의 모습과 기괴하고 압도적인 몬스터의 모습을 담아 제작됐다.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오딘’이 보여줄 방대한 스토리와 웅장하고 거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또한 북유럽 신화에서 세계가 만들어진 직후 ‘오딘’이 창조했다고 알려진 세계수 ‘위그드라실’을 기반으로 한 세계관을 소개했다. ‘위그드라실’의 가지는 ‘미드가르드’, ‘요툰하임’ 등의 대륙으로 뻗어 있고, 신들의 세계인 ‘아스가르드’와 인간의 대륙인 ‘미드가르드’는 무지개다리인 ‘비프로스트’로 연결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새 아트워크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끝 없는 ‘공허의 공간’인 ‘긴눙가가프’의 시대부터 최초의 신 ‘오딘’의 탄생과 예견된 종말 ‘라그나로크’의 이야기를 담은 메인 스토리를 함께 공개해 북유럽 신화 세계관에 기반한 거대한 전쟁의 서막을 예견했다.

관련기사

모바일과 PC 온라인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개발 중인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콘솔 게임에서 주로 사용하는 ‘3D 스캔’ 및 ‘모션 캡쳐’ 기술을 함께 사용해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