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붕괴3rd', 신규 캐릭터 데아 앵커 업데이트

게임입력 :2020/12/17 13:12

미호요는 17일 모바일 RPG 붕괴3rd에 신규 캐릭터 데아 앵커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피겨스케이팅 선수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듀란달의 S급 슈트 데아 앵커는 생물 속성의 근접형 화염 원소 딜러로, 격투기와 창술을 조합해 싸우는 방식에 최적화되어있다.

SP를 소모해 별 에너지를 회복한 후 공격 버튼을 길게 눌러 별의 인도자 상태에 진입하면 공격 능력이 대폭 증가하며, 다단 필살기를 연속 발동해 보다 강력한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데아 앵커는 내년 1월 1일 개방되는 테마 이벤트 별빛의 이야기를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단죄의 그림자 신규 코스튬 ‘뱀의 그림자’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31일부터 2021년 1월 21일까지 오픈되는 신규 메인 스토리 21장 ‘새로 태어난 날개’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성흔 ‘후카·검은 깃털의 정위(하)’, 정밀 보급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피겨스케이팅 선수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에는 데아 앵커를 연상케 하는 예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모습이 담겼다.

붕괴3rd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및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