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3 새 지역 용의계곡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20/12/11 14:07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에픽세븐’에 에피소드3의 네번째 신규 지역 ‘용의 계곡’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지역 ‘용의 계곡’은 에피소드3의 주요 무대인 북방 대륙 ‘에우레카’에서 드래곤이 기거하는 깊은 계곡 지역이다. 과거 인간과 교류하던 시절 제물을 받았던 제단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더욱 깊은 안쪽에는 드래곤의 둥지가 위치하고 있다.

해당 지역의 스토리는 인간과 드래곤의 전쟁 중에 영웅 ‘세실리아’와 함께 용의 계곡으로 피신한 주인공 라스가 등장하며, 용의 계곡 앞까지 진출한 윈텐베르크 인간 연합군에 맞서 강력한 고대의 드래곤 ‘모르트’를 소환하려는 드래곤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신규 월광 영웅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도 등장한다.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는 암속성의 사수 영웅으로 고도의 과학기술인 ‘로스트 테크놀로지’를 연구하는 과학자 집단 ‘호문클루스’에 의해 만들어진 안드로이드 영웅이다. 

또 다른 영웅인 ‘라스트 라이더 크라우’와 밀접한 연관이 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동료로 발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확인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오퍼레이터 세크레트는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공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강화효과의 유지시간과 행동 게이지를 감소시키고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를 부여하는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가진 영웅이다. 기본 스킬로는 아군 영웅의 생명력도 회복시킬 수 있어 공수 양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더불어 오는 12일에는 길드 대전인 ‘기사단 전쟁’의 4번째 시즌이 시작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