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2, 기사단 투기장 업데이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6 16:17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2'에 서버 대항전 '기사단 투기장'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는 매주 토요일에 '기사단 투기장'에서 AI(인공지능)로 구성된 기사단과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투기장에는 전 서버의 기사단이 참여하고, 각각 10라운드까지 경기가 진행돼 가장 강한 기사단이 결정된다. 

기사단의 최종 순위는 마지막으로 승리한 라운드와 경기에 소요된 시간에 따라 달라진다. 우승한 기사단은 특별 호칭 '신의 기사단'과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은 수호펫을 강화하기 위한 '수호펫 초월' 시스템도 추가한다. 5성을 달성한 에픽 수호펫을 초월할 경우 '초월 속성'이 부여돼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다만 수호펫은 최대 5회까지 초월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용자 간 활발한 교류를 돕는 '무도회' 콘텐츠와 탈것에 공격과 방어 아스트랄을 장착해 강화하는 '탈것 아스트랄' 시스템도 공개됐다. 특히 무도회에 참가해 다른 이용자와 선물을 주고받은 후 응원 및 인기 점수를 적립하면 경험치와 게임 아이템은 물론 특별 호칭 획득도 가능하다. 

이와함께 웹젠 측은 오늘부터 '뮤 오리진2' 업데이트를 기념한 '시즈널 출석 웹 이벤트’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