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12월 19일 이용자 페스티벌 로아온 개최

이용자와 온택트로 소통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6 16:03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페스티벌 ‘로아온(LOA ON)’의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정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로아온’ 페스티벌은 다음 달 19일 오후 3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온라인 페스티벌 이지만 이용자들이 실제 행사에 참여해 자유롭게 소통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꾸며진다. 단순 시청을 넘어 페스티벌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로아온 안내 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9일까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로스트아크 이용자 페스티벌 인 로아온을 12월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청자 중 100명을 선발해 온택트 행사 참여에 필요한 소품이 들어있는 ‘스페셜 키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로아온 사전 질문 등록도 시작된다. 다음 달 9일까지 안내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평소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했던 점이라면 무엇이든 자유롭게 문의할 수 있다. 등록된 질문을 바탕으로 페스티벌 당일 별도 코너를 통해 이용자들이 로스트아크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항을 해소해 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와함께 사전 질문을 등록한 이용자들 중 200명을 선정해 ‘모코코 실리콘 무드등’, ‘뉴 토토이끼 쿠션’, ‘로스트아크 장패드’, ‘뉴 OST 앨범’ 등 다양한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로스트아크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이번 ‘로아온’ 페스티벌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다음 달 9일 안내 페이지를 통해 오픈 된다. 

관련기사

또한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면 행사 소식을 더욱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들의 사랑과 열정을 현장에서 느끼지 못하는 아쉬움이 크지만 온택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온라인의 한계를 넘어 의미 있는 소통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