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레볼루션, 출시 2주년 기념 스페셜 쿠폰 예약 시작

디지털경제입력 :2020/11/26 13:29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출시 2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스페셜 쿠폰 예약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스페셜 쿠폰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이벤트 수호신령 린아, 홍문의 상자, ALL NEW 블랙박스, 영웅의 파편 222개의 풍성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2주년 린아의 선물 꾸러미’를 지급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은 본인 외 친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총 3개가 제공되며, 2주년 업데이트 이후 사용가능하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대장장이의 2주년 제작 재료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을 비롯해 세력 콘텐츠, 레이드, 월드보스 등 플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최상급 무공패 10+1티켓, 신규 영웅 무공패 상자, 최상급 수호령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넷마블의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신규 직업 및 콘텐츠 등 2주년 업데이트 상세 정보는 오는 12월 10일 특별 페이지를 통해 추가 공개 예정”이라며 “전설 장신구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2주년 이벤트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