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2020 서울카페쇼' 참가

라벨프린터·사이니지 프로젝터 등 전시

홈&모바일입력 :2020/11/03 11:18

한국엡손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2020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2020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은 오는 7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라벨프린터와 사이니지 프로젝터 등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카페쇼'는 커피, 디저트, 프랜차이즈 등 커피 또는 카페와 관련된 최신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커피 전문 박람회다.

한국엡손은 라벨프린터 9종을 활용한 카페 물품관리법은 물론 사이니지 프로젝터와 함께 실내 인테리어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바닥, 천장, 벽 등 전 방향 투사가 가능한 사이니지 프로젝터 ‘EB-U50’과 ‘EV-105’ 체험도 가능하다. 엡손 사이니지 프로젝터는 백색 밝기와 컬러 밝기가 모두 높아 선명한 콘텐츠 투사가 가능해 매장 인테리어에 탁월하다. EB-U50은 3,700lm, EV-105는 2,000lm의 밝기를 지원한다.

행사장에서는 ‘라벨프린터 포토존 SNS 인증샷 이벤트’와 ‘마스크 끈 만들기 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엡손 리본 테이프를 활용하는 마스크 끈 만들기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50명 대상 진행하며, 포토존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보틀병(일 100명)을 제공한다.

엡손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페 물품 관리부터 인테리어까지 초보 점주를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선보인다”라며 “카페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엡손 라벨프린터와 사이니지 프로젝터를 다방면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엡손은 오는 11일부터 28일까지 가정용 라벨프린터 체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성수 프로젝터 렌트 2호점에 라벨프린터 팝업스토어도 오픈한다. 18일에는 ‘청춘들을 위한 희망서’의 저자 김경희 작가와 함께 북 콘서트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엡손 공식 유튜브에서 실시간 라이브로도 방송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 및 토크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엡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