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부는 홍정기 차관이 3일 오전 인천 서구 수도권매립지를 방문해 추석 연휴 폐기물 특별반입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홍 차관은 현장 관계자들에게 "수도권 지역의 폐기물 적체 해소와 쾌적한 환경 제공을 위해 추석 연휴기간 발생한 반입 폐기물의 적정 처리 등 매립지 운영과 관리에 최선을 다해달라" 당부했다.
관련기사
- 수도권매립지 폐기물총량제 시행에도 10개 시·군·구 '초과 반입'2020.08.24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침출수 재순환 설비 도입2020.06.29
- “초등생도 안 할 비약”...한성숙 청문회, 플랫폼 정책·헐값 임대 의혹 공방2026.06.26
- 中 파운드리, AI 반도체 슈퍼사이클 수혜로 매출 성장세 '뚜렷'2026.06.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