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 산타공인중개사, ‘올인원 솔루션 100제’ 출시

출제 예상 문제 3시간 만에 학습

중기/벤처입력 :2020/09/28 16:34

인공지능(AI) 코치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준비를 단 3시간 만에 끝내도록 돕는다.

공인중개사 전용 AI 튜터 '산타공인중개사'를 운영하는 뤼이드(대표 장영준)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약 한 달 앞두고 전 과목의 출제 예상 문제를 단 3시간 만에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솔루션 100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인원 솔루션 100제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엄선한 출제 예상 문제를 산타공인중개사의 AI 코치가 수험생 개개인의 학습 실력에 맞춰 취약점은 빠르게 보완하고 합격 확률은 높일 수 있는 최단 학습 코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산타공인중개사 상품 이미지

지금까지 출제율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문제를 수험생이 학습하기 위해선 각 과목별 강사의 커리큘럼에 따라 강의를 듣고 별도의 문제집을 푸는 등 복잡하고 긴 학습 과정으로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

뤼이드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의 출제 예상 문제의 학습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 시켰다.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문제를 산타공인중개사의 AI 코치가 불필요한 학습은 배제한 채 점수 상승에 필요한 문제들로만 ‘출제 포인트 분석’, ‘상세한 문제풀이’, ‘개념복습’ 등을 하나의 연결된 학습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 이용자는 이러한 연계 학습을 통해 학습 효과 극대화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의 학습을 단 3시간 만에 효율적으로 완료할 수 있다. 또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인 만큼 시공간 제약 없는 학습도 가능하다.

산타공인중개사 강상윤 매니저는 “이번 서비스는 얼마 남지 않은 시험 기간 동안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효율적 학습을 돕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합격 확률 극대화를 돕는 산타공인중개사의 AI 코치와 함께 지금까지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현재 산타공인중개사는 지난 8월 출시 이후 불과 1달여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교육 앱 부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올인원 솔루션 100제는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지원되는 유료 서비스로 현재 정가에서 50% 할인된 5만9천원으로 제공 중이다.

뤼이드는 공인중개사 네이버 대표 카페인 공전무(공인중개사 전부 무료인강)와 함께 올인원 솔루션 100제 확산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전무 카페에서는 산타공인중개사의 출제적중 100제를 매일 한 문제씩 공개한다. 문제가 공개된 당일 비밀 댓글로 산타공인중개사 앱에 가입한 메일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응모자들은 올인원 솔루션 100제 2일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받게 되며 이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시험 직전 최종 마무리를 위한 봉투형 모의고사를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