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티웨이항공, 국내 항공권·액티비티 할인 판매

다음 달 6일까지…연말 여행 이용 기대

중기/벤처입력 :2020/09/23 13:25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국내 관광경제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양사는 긴밀한 제휴를 통해 국내 스테디셀러 여행지인 제주, 부산, 강원도 지역의 항공권 및 액티비티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용객은 신설된 캠페인 전용 페이지를 통해 제주, 부산, 강원도 지역의 항공권 및 액티비티를 기존가보다 각각 12%,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항공권의 경우 탑승기간을 12월30일까지 폭 넓게 지정해 구매할 수 있어 남은 연차를 이용해 중장기 연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직장인 여행객의 호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디당 구매 횟수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다수의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 마니아층의 예약률 역시 높을 것으로 보인다.

와그 X 티웨이항공 공동 캠페인 진행 (제공=와그트래블)

추가로 와그는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요 SNS채널에 해당 지역별 인기 액티비티, 주요 관광지 인근 숙소 등 여행지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 및 콘텐츠를 적극 게재함으로써 혼캉족부터 가족여행객까지 아우르는 디테일한 정보를 제안해 이용객이 여행 일정을 세우는 데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티웨이항공과의 협업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관광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고 나아가 지역별 거점 여행지를 중심으로 주변 소도시까지 지역밀착형 여행 및 관광 콘텐츠를 확장해 국내 여행의 선순환이 이루어지게 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

관련기사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티웨이항공과 공동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이용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우리나라 곳곳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와그가 티웨이항공과 함께 진행하는 공동 마케팅 캠페인은 와그 앱 및 웹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항공권은 반드시 와그에서 별도로 개설한 캠페인 전용 페이지를 통해서만 와그 전용 가격 확인 및 적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