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에스원, 문서 중앙화 솔루션 공동 영업

컴퓨팅입력 :2020/09/16 16:01

보안 기업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에스원과 협력해 문서 중앙화 솔루션 '다큐원 클라우드' 공동 영업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다큐원 클라우드는 사용자 PC 내 기업의 모든 데이터를 통합 관리해 보안과 협업 편의성을 제공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이다. 로컬 PC 및 저장 매체 제어, 반출 결재 등의 문서 보안 기능으로 기업의 중요 정보를 보호하고 외부 유출을 차단한다.

에스원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물리보안 시스템 인프라를 기반으로 최근 정보보안 솔루션의 수요 증가에 맞춰 보안 컨설팅을 실시, 고객사별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에스원은 고객 발굴과 제안을 담당하고,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에 대한 솔루션 제공과 기술 지원을 담당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공동 영업의 시작으로 ‘중소기업 정보보안 솔루션 지원 사업’에 에스원이 다큐원 클라우드 공급 기업으로 참여한다. 해당 사업은 '디지털 뉴딜' 정책의 일환으로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주관하는 정부지원 사업으로서 중소기업이 다큐원 클라우드를 도입 시 최대 8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홍진영 지란지교시큐리티 문서보안사업부장은 “이번 협력을 통해 당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양사의 적극적인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문서중앙화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