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는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면서 상담하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상담사가 발송한 SMS로 바로 연결해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비대면 영상상담 서비스를 위한 전문 기술 상담사를 배치해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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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간단한 조작으로 직접 해결 가능한 문제를 실시간으로 처리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미리 고장 증상을 확인해 출장 전 수리 부품을 미리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AS방문 횟수를 줄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고객지원센터 문우진 이사는 “언택트 시대 가정 방문을 불편해 할 수 있는 고객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영상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비대면 기술상담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