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CIO서밋 2020에서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 소개

컴퓨팅입력 :2020/09/09 18:07

인젠트(장인수)는 지난 4일 열린 제11회 CIO서밋2020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을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CIO 서밋은 매년 기업 내 최고 의사결정권자 및 최고레벨(C-Level) 임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최신 IT·디지털 트렌드를 소개한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전환 리더십을 확보하라!’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인젠트는 현재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업무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 활용 전략을 소개했다.

인젠트 비즈 플랫폼 구축 로드맵(이미지=인젠트)

인젠트 김정훈 부장은 “최근 코로나 19가 재확산됨에 따라 기업 및 정부 기관에서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히며, “회사 내 축척 된 수많은 데이터/문서를 쉽고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전환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은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기존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은 장난감 블록처럼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능만 맞춤 구축할 수 있어 실제 업무 활용성이 뛰어나고 총 소유 비용(TCO) 절감도 기대할 수 있다. 국내 대기업 및 중견기업 등에서는 ▲문서 중앙화 ▲End-point보안 ▲콘텐츠관리 ▲근태관리 ▲공유/협업플랫폼 중심의 인젠트 서비스를 사용 중이다.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최근 사회적으로 재택·원격 근무, 화상 회의 등 비대면 업무 환경이 확산되면서 기업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서두르는 추세”라며 “불필요한 기능 없이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기능만 맞춤형으로 지원하는 인젠트 스마트 비즈 플랫폼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해결책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