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자체제작 콘텐츠 ‘아이돌Pick크닉’ 방송 재개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방송 분량 늘려 17일부터 첫 방송

방송/통신입력 :2020/08/16 09:00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자회사인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Pick크닉’의 방송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U 아이돌Live’ 앱과 U tv 예능 채널 ‘더라이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개편을 통해 고정 MC로 기존 개그맨 이승윤을 비롯해 방송인 지석진이 새롭게 합류했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기존에는 출연 아이돌 별로 기존에는 30분씩 주 1회 총 3편으로 제작됐지만, 재편성 후에는 방송 분량을 늘려 60분씩 주 1회 총 2편으로 방송된다.

오는 17일 오후 5시 U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재개되는 방송에는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드림캐쳐 멤버들은 농촌에서 일감을 돕고 여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모급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17일 오후 5시 U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방송을 재개하는 '아이돌Pick크닉' 포스터 이미지.(사진=LG유플러스)

프로그램은 U 아이돌Live 모바일·IPTV 앱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 5시 최초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 아이돌Live에서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이 추가 제공된다. U 아이돌Live는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이용자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 마켓을 통해 내려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더라이프(U tv 39번, 헬로비전 38번)’에서도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시청할 수 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헬로tv 25번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25분과 저녁 8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