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 수해지역 대상 특별 지원 서비스 진행

침수 손상 케이스·전원공급장치 대상 무상점검·교환 실시

홈&모바일입력 :2020/08/14 11:25

한미마이크로닉스 로고.
한미마이크로닉스 로고.

한미마이크로닉스는 연이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 대상으로 손상된 PC 케이스와 전원공급장치 등을 무상점검·교환하는 특별 지원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환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와 쿨맥스 브랜드의 파워서플라이, PC 케이스 등이다. 침수 손상된 제품에도 무상 점검 및 무상 교체, 보상 교환 50% 할인 등 조치가 적용된다.

한미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PC 제품은 침수시 제품 대부분이 손상되므로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한 점검을 권장한다"며 "수해로 인해 피해가 큰 쇱자들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특별 지원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수해 지역 특별 지원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침수 피해 제품 교체 접수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와 고객 지원 센터(1522-6399)에서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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