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맵 여행으로 여름휴가 보내세요”

‘T맵여행’ 페이지 오픈…전국 여행지 추천·숙소 안내

방송/통신입력 :2020/07/26 09:00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국관광공사, 숙박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T맵여행’ 페이지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T맵여행 페이지는 코로나19시대에 적합한 언택트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소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라 전국 1천100여개 테마 여행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 등을 추천한다.

(사진=SK텔레콤)

이용자가 한 번의 검색만으로도 손쉽게 휴가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여행지 추천뿐 아니라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주변의 숙소도 함께 안내한다.

안전한 휴가철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제휴를 통해 여름휴가 성수기인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같은 기간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61곳), 야간 관광지(39곳)을 방문한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종호 SK텔레콤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5G 시대 여행지로의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T맵여행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