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아시아 사전예약 300만 돌파`

게임입력 :2020/07/10 15:34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10일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개발한 모바일 전략게임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의 아시아 사전예약자 30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재 글로벌 6개 지역에서 사전예약 중인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은 국내에서는 약 3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 아시아 지역에서는 30일 만에 300만 명을 기록했다.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은 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 동남아시아 6개 지역에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가문의 상속자로 태어난 주인공으로서 철왕좌 전투를 비롯해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함께 자원 수집, 도시 개발 등 클래식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요소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왕좌의게임’의 상징인 ‘웨스테로스 대륙’은 물론, ‘존 스노우’, ‘아리아 스타크’ 등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미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지휘관으로 등장해 깊이감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왕좌의게임:윈터이즈커밍’ 국내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정식 출시 후 모든 이용자에게 ‘신비의성판조각(지휘관 소환권)’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각종 자원을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