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오리지널 콘텐츠로 ITZY 만나세요”

자체제작 콘텐츠 ‘부퀘스트’에 걸그룹 ITZY 출연…'U+아이돌라이브'서 공개

방송/통신입력 :2020/07/07 09:42

부퀘스트는 새로운 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해 멤버가 경쟁하는 과정을 그린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콘텐츠다. LG유플러스가 자체 제작하고 아이돌 전용 앱인 ‘U 아이돌 라이브’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두 번째 부퀘스트 주인공으로는 JYP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다. 이 그룹은 케이팝 걸그룹 기준 지상파 음악방송 최단기간 1위, 신인상 11관왕, 데뷔 1년 4개월 만에 2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ITZY의 부퀘스트는 이날  오후 5시 U 아이돌Live를 통해 공개된다. 앞으로 4주간 매주 화·목 오후 5시에 총 8회로 방송된다. 본방송 종료 후 멀티캠 및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공개된다.

관련기사

U 아이돌Live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부퀘스트'의 포스터.(사진=LG유플러스)

타사 이용자도 앱 마켓에서 U 아이돌Live 앱을 내려받으면 이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 이용자는 IPTV용 ‘U tv 아이돌Live’ 서비스를 통해  TV에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위상을 높인 인기 아이돌의 여행, 먹방, 일상, 멤버 간 케미를 담아낸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 아이돌의 매력이 가득한 오리지널 콘텐츠 지속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