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가 프랜차이즈 가맹점주와 '상생'을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첫 번째 파트너는 직화구이 배달 삼겹살 브랜드 직구삼이다.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30일 올해 상점주에 집중한다는 회사 목표에 따라 직화구이 배달 삼겹살 브랜드 직구삼과 함께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상생 프로젝트는 상점주, 라이더, 허브(지사) 간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 성장 관계를 구축, 배달 생태계를 개선하고자 기획됐다.
프로젝트는 직구삼 가맹점주, 바로고 라이더를 대상으로 올해 말까지 3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1탄은 '사장님! 힘내세요!' 이벤트로, 바로고와 직구삼 양사가 배달대행료와 원재료(고기) 비용 일부를 각각 지원해 직구삼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2탄과 3탄은 바로고 라이더 대상 이벤트다. 자세한 지원 내용은 올해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각 행사 지원 조건 및 상세 내용은 바로고 본사 또는 직구삼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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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고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배달 산업에 종사하는 구성원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음을 느끼게 하는 데 의미가 있다"면서 "직구삼을 시작으로 더 많은 프랜차이즈와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올해 '상점주에 집중'하면서 상점 동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 중이다. 현재 포장 배달 용기 컨설팅 등을 본격적으로 추진, 상점주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