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부산고객센터서 인공지능 키오스크 시범운영

"고연령층 편의성 제고 기대"

금융입력 :2020/06/25 10:44

DB손해보험이 부산고객센터에서 장기보험 사고접수를 위한 대화형 인공지능 키오스크를 시범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DB손보가 그룹 IT계열사 DB FIS와 구축한 인공지능 키오스크는 고객센터를 찾아 사고접수를 받는 50세 이상 고연령층을 위해 마련됐다. 간편한 디자인과 '3D 아바타'로 서비스 이용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B손보는 2개월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새로운 서비스의 효과를 확인할 예정이다.

DB손보 관계자는 "키오스크를 고객창구에 배치함으로써 소비자의 대기시간을 줄이고 고연령층의 편의성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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