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연구소, 청소매니저 위한 ‘에어컨 틀어주세요’ 캠페인

편의 돕는 앱 iOS 버전도 출시

중기/벤처입력 :2020/06/09 15:01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를 운영하는 생활연구소(대표 연현주)가 폭염을 대비해 청소매니저(가사도우미)의 건강을 돕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제공하고자 '고객님, 업무 중 에어컨 틀어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두 해의 여름 동안 한결 같았던 고객들의 높은 참여율에 힘입어 올해로 3회째 이어가게 됐다.

청소연구소는 청소매니저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교육 지원, 업무 매칭, 고객 관리, 실시간 길찾기, 업무 후 즉시 보수 지급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매니저 앱을 지원해 왔다. 이번에는 서비스 개선 업데이트와 함께 아이폰(iOS)용 앱을 추가로 선보였다.

청소연구소는 성과급 및 명절선물 증정을 비롯해 독감 예방접종 등 다양한 혜택과 복지를 제공하며 청소 매니저들의 근무 환경 개선에 앞장서 왔다.

현재 청소연구소는 코로나19에 대응하여 청소매니저들을 위한 핫라인을 개설해 동선 및 건강 상태를 수시 체크하고 보다 강화된 위생 기준으로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특히 매니저들에게 위생 장갑, 다목적 크리너를 제공하고 이용 고객 가정내 무료 소독을 실시하는 등 경쟁사들과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연현주 생활연구소 대표는 "매니저님들의 건강과 위생은 고객 만족도와 직결되는 만큼 관리에 부족한 부분이 없도록 각별히 신경 쓰려고 한다"며 "보다 나은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청소연구소는 이달 27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청소지원금과 서비스 이용 시 즉시 엘지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에어팟프로, 다목적클리너 등의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황금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