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오픈

"오프라인 매장 통해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시켜 경쟁력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0/05/29 11:08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29일 첫 백화점 매장인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을 오픈했다.

온라인 유통망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슈피겐은 이를 통해 제품 개발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선정릉, 가로수길, 엔터식스 안양점에 이은 네 번째 매장이다. 슈피겐은 백화점이 지닌 프리미엄 유통 채널 특성을 살리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영등포점 6층에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슈피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

롯데백화점 영등포 직영점은 매장 내 슈피겐 IT 컨설턴트가 상주해 전문적인 지식을 기반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 추천해준다.

매장에서는 필름 구매 고객 대상 필름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장을 찾는 고객은 모두 휴대폰 살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슈피겐은 영등포 직영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에 대해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쿠폰이 들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31일 이후에는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상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사용하던 슈피겐 케이스를 반납 후 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상 혜택으로 20% 할인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슈피겐은 "롯데백화점과 협업해 다음 달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