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폰 'LG 벨벳', 공중파 예능서 존재감 뽐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프로그램서 패션쇼 준비과정 공개

홈&모바일입력 :2020/05/25 10:00

LG전자의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LG벨벳이 공중파 예능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LG전자는 지난 24일 KBS2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LG 벨벳을 활용한 에피소드가 방송됐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서 LG 벨벳은 김소연 에스팀 대표편에 등장했다. 해당 에피소드는 한혜연씨 섭외, 패션쇼 기획, 리허설, 온라인 공개 등 LG 벨벳 패션쇼의 준비과정부터 온라인 공개까지 촬영 현장 뒷얘기를 다뤘다. LG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LG 벨벳을 온라인 패션쇼로 공개한 바 있다.

LG전자는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LG 벨벳 공개행사를 온라인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했다. (사진=LG전자)

영상에서 김소연 대표, 한혜연씨는 LG 벨벳이 가진 4가지 색상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또 LG전자와 함께 LG 벨벳을 단순한 스마트폰이 아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로 표현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했다.

김소연 대표는 빛과 드론을 활용해 LG 벨벳이 가진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LG 벨벳의 착 감기는 손맛과 매력을 패션쇼에서 잘 표현하기 위해 한혜연씨와 신경전을 벌이기도 했다.

한혜연씨는 첨단 기술력으로 빚어낸 LG 벨벳의 영롱한 색상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LG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스마트폰 관련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LG전자는 LG 벨벳 공개행사를 온라인 패션쇼로 진행한 데 이어, 최근 LG 벨벳의 디자인에 대해 설명하는 테크 세미나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외에도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부터 유명 IT 유튜버인 '깨봉 채널', '이십세들'과 온라인 협업을 진행했다.

신재혁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앞으로도 LG 벨벳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LG 벨벳은 물방울 카메라, 3D 아크 디자인 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6.8형 대화면에 74.1mm 너비로 슬림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전면 디스플레이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3D 아크 디자인을 적용해 손에 착 감기는 손맛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15일 이동통신 3사와 오픈마켓,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벨벳을 국내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