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모듈형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VM3250 출시

컴퓨팅입력 :2020/05/22 20:09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는 모듈형 비디오 매트릭스 스위치 VM3250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VM3250은 입력/출력 포트를 각각 32개씩 지원하여 최소 1개 ~ 최대 64개의 화면을 구성할 수 있으며 이를 적용한 True 4K의 비디오 월 접속 및 제어를 제공한다.

전면 패널 버튼을 이용하여 비디오/오디오 컨텐츠를 디스플레이, 프로젝터 스피커로 직접 전환하고 라우팅 할 수 있다. 전면 LCD를 통해 포트 연결 상태를 볼 수 있으며 스케일러 기능과 FrameSync 적용으로 연결된 컨텐츠의 실시간 출력, 연결, 전환이 원활하게 가능하다.

VM3250은 사용자 조건에 따라 입력/출력 보드를 삽입하여 HDMI, DP, VGA, SDI 등 원하는 비디오 인터페이스로 자유롭게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여러 화면을 보면서 모니터링 및 제어 해야 하는 방송국, 교통 통제 센터 등과 같은 대규모 A/V 환경에 적합하며, 이 외에도 개인이나 소규모 단체에서 유튜브 등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컨텐츠를 송출할 수 있어 라이브 온라인 강의, 원격 수업 등의 환경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관련기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네트워크나 인터넷을 통하여 접속이 가능하며, 접속 후 직관적인 웹 GUI로 쉽고 작업을 할 수 있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입력/출력 보드가 고정되어 있는 제품의 경우 설치 환경이나 사용 조건에 따라 변경할 수 없는 단점이 있었으나 VM3250과 같이 사용자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하는 제품 출시로 다양한 환경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자동 신호 변환 기능이 탑재되어 디지털 및 아날로그 비디오 인터페이스의 다양한 조합으로 푹넓은 환경에서의 사용가능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