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어린이날 도서 특별 기획전…뮤지컬 이벤트도 진행

유통입력 :2020/04/29 16:30

인터파크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사은품 증정부터 무료 공연 초청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인터파크는 유아·아동·어린이·외국도서 분야 특별 기획전을 연다. 분야별 MD가 추천한도서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자석 낚시 놀이, 카카오프렌즈 연필깍이, 카카오프렌즈 봉투화일 중 선택(포인트 차감)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터파크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어린이 뮤지컬 초대 이벤트를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한다. 공연은 ‘아동문학계 노벨상’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뮤지컬 ▲알사탕과 신한카드 판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는 ▲Let's Play 앤서니 브라운-체험뮤지컬 신비한 놀이터 등 두가지다.

참여방법은 인터파크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해 보고싶은 공연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각 공연별 10명(1인 3매)을 초첨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가정의 달 맞이 추천도서전도 진행 중이다. 유아동·가정·청소년 분야 도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산들애 황태육수 30g’를, 이벤트 도서 포함 국내도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맥주잔’을 증정한다.

또 사은드북부터 놀이북, 퍼즐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유아동 과세상품 초특가전도 있다. 정가제 프리(Free)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가능한 10%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다양한 구매 사은품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