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일부 개인용 기기 대상 보증 기간 연장

3/15-4/30일 이내 보증 만료시 5월 31일까지 자동 연장

홈&모바일입력 :2020/04/13 09:30

레노버가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에 따라 일부 개인용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연장한다.

레노버가 개인용 기기 대상으로 무상보증 기간을 연장한다. (사진=지디넷닷컴)

대상이 되는 제품은 요가, 리전, 아이디어패드 등을 포함한 PC, 태블릿, 스마트홈, 모니터·액세서리 등이다. 3월 15일부터 4월 30일 이내에 보증이 만료되는 기기는 오는 5월 31일까지 최대 75일간 무상보증기간이 연장된다.

보증 범위를 확대하는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 기간도 함께 연장된다.

레노버 글로벌 보증 무상 연장 서비스는 북미, 중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친 약 180개 이상의 마켓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각 마켓의 정부 지침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서비스 범위를 조정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현지 상황을 확인하고 있다.

레노버는 대면 업무가 힘든 상황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이메일, 전화, 온라인 채팅 등 다양한 고객 서비스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온라인 채팅을 통해 문의하면 보다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와중에 글로벌 보증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기에 외부에 쉽게 나가지 못하는 고객에게 해당 서비스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 지원 대상 여부를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레노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