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고객등급 제도 개편…'시크릿몰'도 신설

매월 등급 변경하고 우수고객 혜택 강화

유통입력 :2020/03/31 10:35

CJ오쇼핑이 4월 1일부터 고객 등급 별 혜택을 개편한다고 31일 밝혔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즉시할인 혜택 적용 대상을 넓혀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넓히겠다는 전략이다.

우선 3개월마다 선정하던 등급을 매월 선정으로 변경했다. 또한 기존 플래티넘 등급 고객만 적용되던 ‘5% 즉시 할인’을 골드 등급 고객(월 최대 1만 5천원)까지 확대 제공한다.

우수고객을 위한 전용 쇼핑몰 혜택도 강화된다. CJ몰에서는 4월 1일부터 3일간 플래티넘 등급(이전 6개월 간 10회 및 100만원 이상 구매) 및 골드 등급(이전 6개월 간 5회 및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시크릿몰'을 운영한다.

새롭게 운영되는 우수고객 전용 매장 ‘시크릿몰’에서는 TV홈쇼핑 주요 인기 상품을 매일 낮 12시부터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명품 패션잡화 유명 브랜드도 최대 42%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시크릿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후 별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 적립금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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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회원등급 개편을 시작으로 TV홈쇼핑 상품을 중심으로하는 35~54세 여성고객중심의 패션/뷰티/식품 전문몰로 CJ몰을 특화해 나갈 예정이다.

CJ오쇼핑 측은 “기존 TV홈쇼핑 고객의 CJ몰 이용을 유도하고, 신규 고객을 위한 상품을 강화해 ‘여성 중심의 트랜디 라이프스타일 특화몰’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