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전문 기업 메타넷엠플랫폼(대표 박상진)은 옴니 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 글로벌 리더인 제네시스와 컨택센터 디지털 전환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컨택센터의 디지털 전환 시장을 공동으로 공략한다. 협약식에는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와 토니 베이츠 제네시스 글로벌 CEO가 참석,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메타넷엠플랫폼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및 컨설팅 노하우에 일가견이 있다. 반면 제네시스는 우수한 컨택센터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두 회사는 각자의 경쟁력을 공유,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상진 메타넷엠플랫폼 대표는 "제네시스와의 협력으로 계속 진화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 컨택센터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기업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많은 수의 국내외 고객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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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글로벌 CEO 토니 베이츠는 "제네시스의 '퓨어 클라우드' 솔루션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SaaS 플랫폼 중 하나"라며 "2015년 출시 이후 매년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베이츠 CEO는 "이번 협약을 통한 채널 확대를 기반으로 국내 퓨어 클라우드의 빠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면서 "메타넷엠플랫폼과 함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영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