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 산타토익 ‘올해까지 0원팩’ 판매

올해는 무료, 내년부터 100일간 프리패스

중기/벤처입력 :2019/11/13 10:36

AI 토익 튜터 산타토익(회사 뤼이드, 대표 장영준)이 올해 막바지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25일까지 '올해까지 0원팩'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까지 0원팩은 기존 상품 대비 학습 기간은 늘리고 비용 부담은 줄여 보다 많은 학습자들이 부담 없이 토익 준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간 한정 이벤트 패키지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들에게 에어팟 2세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패키지를 구매한 학습자는 올해 12월 31일까지 AI튜터인 산타토익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내년 1월 1일부터 100일 프리패스가 제공돼 학습을 이어가게 된다. 패키지에는 산타토익 이용권뿐 아니라 기초 강의 92강, 기초 강의 노트, 봉투형 최신 모의고사 2부도 함께 포함돼 학습자가 기초 학습에서 시험에 이르기까지 토익 시험 준비의 전 과정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마케팅팀 원종진 팀장은 "연말 그리고 내년 초를 목표로 토익 시험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AI 기술로 최단의 맞춤형 학습동선을 제공하는 산타토익의 학습 효과를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단기간에 토익 목표를 달성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