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업체 시큐햅(대표 윤금태)은 인증보안솔루션업체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와 제휴를 맺고 국내 SSL인증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 SSL인증서는 JP모건체이스, 뱅크오브아메리카, US뱅크, 마스터카드, 바클레이스 등 금융사와 미국 정부기관에서 이용하고 있다.
시큐햅은 국내 공공기관과 정부부처에 공개키기반구조(PKI) 인증솔루션을 납품하는 인증보안전문업체다.
시큐햅 설명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년간 국내 SSL인증서 발급서비스 사업 검증기간을 거쳐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 한국파트너 자격을 확보했다. 이제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의 국내사업 독점 제휴사다.
관련기사
- 디지서트-젬알토-아이사라, 양자컴퓨팅 시대 보안기술 협력2019.08.23
- 한국정보인증, 베트남·인도네시아 SSL 시장 진출2019.08.23
- "공공 등에 액티브X 대체 로그인 기술 제공"2019.08.23
- 모질라, 루트저장소 정책 개정…SSL인증서 수용절차 강화2019.08.23
윤금태 시큐햅 대표는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 SSL인증서 국내 총판으로 채널영업에 필요한 협력업체들과 분야별로 채널 계약을 진행하고 동반 해외 진출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이클 프라이드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 아태지역 영업총괄은 "엔트러스트데이터카드가 한국시장에서 빠르게 차별화된 서비스로 신뢰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2년내 국내 시장 2위의 점유율을 목표로 시큐햅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