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지난 4월부터 생활필수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최저가 보상제를 전 분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위메프는 4월30일 식품·생활·유아동 등 생활필수품을 대상으로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위메프 이용자들은 순금·골드바·상품권·e쿠폰 등 환금성 상품을 제외한 모든 구매 제품이 타 오픈마켓이나 종합 쇼핑몰보다 가격이 높으면 차액을 위메프 포인트로 보상받을 수 있다.
특히 위메프는 특가클럽 회원에게는 차액의 200%를 보상한다. 기존 200% 보상을 진행해온 쿠팡뿐 아니라 지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 등 오픈마켓과 티몬을 비롯한 SSG·GS샵·CJ몰 등 종합몰 모두 보상 대상이다.
이전 생필품에 한해 보상제를 시행하던 시기 위메프는 쿠팡보다 비싸게 살 경우 200% 보상을 내걸었다. 일반 이용자에게도 적용된 비율이다. 이번 최저가보상제 개편으로 쿠팡뿐 아니라 모든 이커머스와 비교해 위메프 구매가가 비쌀 경우 일반 이용자에겐 100%, 특가클럽 회원에겐 200% 보상해준다.
특가클럽 회원이 아닌 일반 이용자는 전체 카테고리에서 타 이커머스와의 차액이 발생하면 이를 100% 돌려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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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는 구매확정 2일 안에 보상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보상신청은 위메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간단한 증빙만으로 가능하다.
위메프 김지훈 실장은 “한달여 최저가 보상제를 진행하며 모든 이커머스와 가격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자신이 생겼다”며 “최저가 보상제 확대운영을 계기로 위메프는 양질의 상품을 더 좋은 가격에 제공하는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