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털몰 ‘렌털 닷 캐리어’ 오픈

"본사 직영 렌탈 서비스 사업 강화"

홈&모바일입력 :2019/05/22 10:25

캐리어에어컨이 직영 렌털 사업 확대에 나섰다.

캐리어에어컨은 공식 렌털몰 ‘렌털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털 사업에 진출해 인버터 에어컨과 냉난방기,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와인셀러 등에 대한 렌털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번 공식 렌털몰 ‘렌털 닷 캐리어’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털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털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 렌털 품목을 점차 확대하고 고객 소통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렌털 닷 캐리어’는 소비자들이 렌털 구매를 통해 더욱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고, 제휴카드 상품 및 서비스 보증기간을 확대해 소비자 비용 부담을 낮췄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털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공유경제 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당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렌털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렌털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더욱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