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정확한 정보 제공과 신뢰 기반의 고객 소통을 위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두나무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디엄, 링크드인 총 6개 채널을 운영한다. 각 채널이 가진 고유의 특성을 살려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페이스북에서는 두나무 서비스인 업비트, 카카오스탁, 루니버스에 관한 정보부터 자회사인 두나무투자일임, 두나무앤파트너스의 소식까지 담아낸다. 최근 주목받는 블록체인 기술이나 산업·사람에 대한 소식도 카드뉴스 형태로 제작해 발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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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위터, 미디엄, 링크드인에는 두나무 관련 콘텐츠가 영문으로 소개된다. 업비트가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해당 채널을 통해 기업 브랜딩, 공지사항 전달, 인적 네트워크 형성 등 해외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린다는 목표다.
두나무 관계자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했다”며 “유용한 투자정보는 물론, 두나무 관련 소식과 블록체인·암호화폐 업계 관련 내용도 발 빠르게 전달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