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대표 양주일)는 위즈덤하우스 미디어그룹(대표 연준혁)과 함께, 베스트셀러 '모든 순간이 너였다' 스페셜 에디션에 음악을 접목한 공동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하태완 작가의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사랑과 청춘, 삶에 대해 다룬 에세이다. 작가만의 따뜻한 위로 메시지가 독자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2월 발간 직후 국내 주요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하태완 작가는 이번 기획전을 위해 '모든 순간이 너였다'와 맞는 30곡의 음악을 벅스에서 직접 선정했다. 해당 플레이리스트는 도서에 삽입된 QR코드를 촬영하면 벅스 음악 듣기 페이지로 이동해 바로 청취할 수 있다.
벅스는 하태완 작가의 선정 음악을 독자들이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도서 구매자 전원에게 30곡 음악 듣기 기회를 제공한다. 도서 내 책갈피에 기재된 쿠폰 번호를 벅스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이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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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 스페셜 에디션 발간 기념으로 하태완 작가가 작사한 음원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22일 벅스에서 단독 공개됐다.
벅스 측은 “글과 음악은 따뜻한 격려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라며, “양사가 함께 준비한 도서와 음악의 콜라보 기획전이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