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히어로 슈퍼잭, 릴레이 이벤트 시작

아울렛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 기념품 증정

인터넷입력 :2018/09/11 14:00

올 하반기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떠오른 '꼬마히어로 슈퍼잭'이 전국 롯데아울렛 7개점과 제휴해 릴레이 이밴트를 진행한다.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마을을 어지럽히는 말썽꾸러기 악당 '레오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슈퍼냠냠 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일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수도권과 지방을 아우르며 총 7개점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울렛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매일 선착순으로 귀여운 슈퍼잭 풍선과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꼬마히어로로 변신할 수 있는 가면 컬러링 체험은 물론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슈퍼잭 인형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주말에는 슈퍼잭과 레오박사 등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아울렛에 방문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TV에서만 보던 캐릭터들을 실제로 만나고 함께 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아울러 슈퍼잭 미니스토어를 깜짝 오픈해 캐릭터 굿즈 및 어린이 간식 등 슈퍼잭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꼬마히어로 슈퍼잭과 롯데아울렛이 준비한 콜라보레이션은 11월11일까지 광교점, 이천점, 파주점, 광명점, 이시아점, 김해점, 동부산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점포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0분 EBS에서 방영되며, 방송 직후 IPTV 다시보기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